엠블(MVL)을 타다(TADA), 근데 후진만?

in hive-101145 •  2 months ago 

안녕하세요. 닷큐입니다.
김치코인인 밀크, 디카르고에 이은 제3부는 김치코인을 넘어 세계로~ 싱가포르코인 엠블(MVL)입니다.

매수 동기

타다(TADA)와 관련된 코인으로 그 하나를 보고 철저히 분산투자로 들어갔습니다. 분할매수를 경험해보는 기회였는데, 엠블은 다 무시하고 매일 내리기만 합니다.
아! 차트 예술~

이제 지하수 나올만큼 팠는데 더 파고 있는 무시무시한 놈입니다.
하락율로만 보자면 단연 1등입니다. 반토막? 반의 반토막도 가능~

엠블.JPG

코인 알아보기

MVL(엠블)은 이지식스의 싱가포르 자회사인 MVL Foundation이 개발하는 블록체인 모빌리티 생태계입니다.

서로 다른 영역에 파편화되어 있는 자동차 거래 기록, 주행 기록, 운전습관, 차량 정비 기록, 운전기사에 대한 평가 등 핵심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기록해 생태계 안에서 하나로 연결합니다.

엠블체인

엠블을 구글에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엠블 상폐가 나옵니다.
기어가 R밖에 없는지 후진만 계속 하니 검색을 많이 하나봅니다.

이쯤이 되니 그냥 유의빔, 상폐빔 한 번 세게 쏴주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이 드네요. 쏴주라 쏴줘!

아마도 자동차코인인 타다가 로켓으로 진화해야 원금회수될 듯 합니다. 엠블이 떡상하는 날, 기념 이벤트라도 열어야겠습니다.

엠블은 정말 다 떨어졌다고 봅니다만 더 떨어지면 미련없이 처분할 예정입니다. 타다 자체도 논란이 많은지라 조금만 더 지켜볼게요.

닷큐의 물린 코인 리스트

프롤로그 닷큐의 물린 코인 공부
제1부 냉장고(Upbit) 속 우유(MLK)도 스테이킹
제2부 물류코인 디카르고(DKA), 가능성을 믿고 홀딩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음 제가 관심두고 지켜보는 코인중 하나네요
엠블..
개인적으로는 성장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생각되지만
허허 기대와는 다르게 ㅠㅠ 아쉽네요
존버하면 쭉 오를날이 올겁니다 가즈아!!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하시니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성장성 보고 매수했지만 하두 빠지니 잘못 판단했나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가즈아!

@kimyg18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73%, voting power : 59.41%, steem power : 1783629.97, STU KRW : 1200.
@kimyg18 staking status : 280 KRWP
@kimyg18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28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72 KRWP [54409464 - 764b68ecabdec12f539cdc3444d790f078b3de51]

엠블은 다 무시하고 매일 내리기만 합니다.
아! 차트 예술~

ㅋㅋㅋㅋ 지금 코인들 차트 다 예술이긴하죠!!
곧 좋은 모습 보여주길~ 화이팅하세요^^

따른 코인들은 약간 오르는 시늉이라도 해주는데 이친구 그런게 없어요 ㅋㅋㅋ 기어D가 빠진 모양입니다.

제발....ㅋㅋ 혹시 오브시도있으세요??

오브스 246원에 산 기억이 있군요. 손절해서 지금 다이소 상품 중에는 없습니다^^ 어후 이친구 지금 100원이네요ㅠ

start success go! go! go!

ㅋㅋㅋㅋㅋ 후진기어만 장착된 코인인가보네요 ㅠㅠ ㅋㅋㅋ
2단기어 넣고 빠르게 올라주길 기원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  2 months ago (edited)

감사합니다. 전진 기어가 고장이 났나봐요 이쯤되면 고쳐졌을테니, 제로백 일주일정도 줘볼까합니다.

조만간 5단으로 달리길!!!

오늘도 떨어지고 있지만 언젠가는 ㅠ

정말 많이 내려왔네요.
올라갈 때가 되면 크게 올라갈 수 있을 거라 믿으면서 기다려야죠.

마음을 비우고 있습니다만 연일 하락 소식이 들려오는군요

@support-kr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support-kr/support-kr-6-8

차트가 엄청나긴 하네요...

차트 뾰족한 곳에 찔려서 고생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