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tipu 이용해보기

in hive-101145 •  last month 

하이브에 파워가 남아있길래 tipu에 임대를 해 보았습니다.
(파워가 너무 작아 100만원정도 투자를 했습니다.)

makefigure 하이브.PNG

3,444.637개의 파워를 임대했고 1시간마다 발생하는 보상을 다시 재투자 하는 형식으로 셋팅값을 주었습니다.

이렇게 셋팅하니 1시간에 0.04 정도의 하이브 보상이 발생했고

하이브 지갑으로 계속 들어왔습니다.

제가 잘 이해를 못한건지 분명 재투자 100%를 해놨는데

임대로 투자되지 않고 지갑으로 들어가버리네요 ㄷㄷ

이러면 계속 확인하면서 쌓인 하이브를 재임대해줘야해서 귀차는데...

makefigure 하이브 1.PNG

물론 tipu에 임대한 하이브 파워도 약 0.5정도 증가했습니다.

2일이 좀 안된 시점에 0.5가 증가했으니 1일에 0.3정도 증가한 것 같습니다.

하이브는 0.04 X 24 = 0.96

파워가 약하니 진짜 쪼금 증가하네요

스팀은 업뷰에 임대하고 있으니 하이브로 체험해봤는데 굳이... 돈을 추가해서 할만큼은 아닌것 같습니다.

참고로 2일전보다 하이브가 -15% 떨어진 상태니 개손해... ㅠㅠ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start success go! go! go!

아이궁.. 저는 그냥 남은 파워로 해놨는데 재임대가 되긴 하더라구요.. ㄷ

되긴하는데 너무 적게되네요 ㅎㅎ

진짜 개미 눈꼽만큼 ^^ 근데 첨에 계산해보니 연10퍼센트 였던거 같긴 했어요. ^^;; 잘못계산했을수도 있지만 ;;;;;;

@makefigure transfered 6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8.65%, voting power : 81.43%, steem power : 1767574.85, STU KRW : 1200.
@makefigure staking status : 1111.1 KRWP
@makefigure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4.444 KRWP (rate : 0.004)
What you sent : 6 KRWP
Refund balance : 1.556 KRWP [53720854 - 831e9bf329e4c00f37b3ee0fd18c376a6582b05b]

하이브가 뭔가요? ㅎㅎ 나쁜놈들~ 내 하이브 돌려줘~~~~~~~~~~~

하이브에서 무슨일이 있었나요? ㄷㄷ

사연 많죠!! 하이브 떨어져 나갈때 Kr 많은 분들이 에어드랍에서 제외 되었죠~

아 그래서 사람들이 하이브를 싫어했던거군요 ㄷㄷ
난 그냥 외국인들이 많이해서 한국인이 별로 없는건가 했는데... ㅠㅠ

에어드랍도 제외시키고, 포스팅하면 무한 다운보팅을 했죠....
저도 다운보팅계속되서 포스팅 포기...쥑일놈들....

ㅋㅋㅋ

하이브는 게임 할 때만 써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게임이 어려워서 못하겠어요 ㅋㅋ

Hi~ makefigure!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