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일기 #668 - 아침 출근길에도 맑은 하늘

in hive-196917 •  2 months ago 

IMAGE 20200904 21:16:21.jpg

아침 출근길이었습니다. 삼성역에서 나오자마자 파르나스타워 방향으로 하늘을 보며 찍은 사진이죠. 태풍이 지나간뒤 날씨는 구름이 걷히면서 푸른 하늘이 점점 드러나고 점점 더 평온한 모습으로 바뀌어 가고 있었습니다. 바람이 심하게 불어 자면서도 불안했던 한밤중과는 완전히 딴판이었죠. 마치 언제 그랬냐는 듯 자연은 시치미를 떼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IMAGE 20200904 21:16:51.jpg

위 사진은 출근하러 집에서 전철역으로 들어가기 직전에 찍은 것입니다. 이미 아침부터 날씨가 아주 좋았어요. 특히 푸른 하늘과 하얀 구름의 조화는... 이걸 자주 볼 수 있는 시기가 8~9월이예요. 어렸을 때는 5월이 제일 좋았는데, 지금은 9월도 좋아합니다. 8월은 아주 더운 시기라서 가장 좋아할 수는 없는 때인 거 같아요. ㅎㅎㅎ

좀 더 있다가 전철을 타고 싶었지만, 지각을 하면 안되기에 아쉬움을 뒤로 해야만 했습니다. 내일도 날씨가 좋을까요? 내일도 좋으면 잠시 산책을 나가봐야겠습니다. 부디 내일도 날씨가 좋기를...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파르나스 💙 타워
파아란 💙 하늘 담은 타워

즐주말~ 보내셔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Hi~ dorian-lee!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