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일기 #674 - 어제 점심 산책

in hive-196917 •  last month 

IMAGE 20200909 20:41:50.jpg

오늘은 날씨가 안 좋아서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다행히 어제 점심 산책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이 있어 오늘은 이들로 대신 올립니다. 어제 날씨가 참 좋았죠. 오늘도 날씨가 좋으면 산책을 이어보려 했지만, 아쉽게도 구름이 낀 흐린 하늘이 대신하고 있었습니다.

어제 점심시간에는 하늘 구경 좀 할겸 삼성역 사거리 주변을 서성이고 있었습니다. 이 곳도 은근 사진찍기 괜찮은 곳이어서 한번씩 와보곤 하고 있지요. 멋진 고층빌딩들고 있고요. 코엑스 근처에서는 SM타운이 설치한 대형 스크린도 볼 수 있습니다. 조만간 대형 스크린 앞에서도 사진을 찍어볼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IMAGE 20200909 20:42:22.jpg

코로나 때문인지 점심 시간인데도 밖에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사람이 없어 한가롭게 걷기는 오히려 좋았어요. 위 사진의 길을 계속 걸어가면 삼전교가 나옵니다. 거기까지 가고 싶었지만, 은행에 들러야 해서 발걸음을 돌려야 했죠.

회사 주변에 가보고 싶은 곳이 몇 곳 더 있어요. 날씨 좋은 점심 시간마다 틈내서 한 곳씩 다녀오려 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ipu curate 3

서울 안가본지 수년인데, 저렇게 한가한 모습은 처음 보네요. 조금은 다른 도시같아요. 그 많은 사람들이 서울이라는 이미지를 구성하는데 아주 큰 역할을 한 듯 하네요!!

탁트인 거리사진을 보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20190717_054132.jpg
요기~! ^^

2019.07.17 촬영 by @bluengel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你好鸭,dorian-lee!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上海人的回忆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