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일기 #678 - 강남역의 한 광고 화면에서 뜬 오류 팝업

in hive-196917 •  last month 

IMAGE 20200914 22:58:51.jpg

퇴근할 때는 보통 전철을 타고 집으로 가지만, 늦게 퇴근하는 날에는 가끔 강남역으로 가서 좌석버스를 타기도 합니다. 4번출구로 나가는 길에는 수많은 사면기둥들에 각 면마다 커다란 광고 화면들이 달려 있습니다. 지나가며 볼 때마다 대단하다는 그리고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어갔을지 궁금하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그런데 오늘은요. 길을 가다가 뭔가 특이한 게 발견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위 사진과 같이 화면에서 오류 팝업이 뜬 것입니다. 모양을 보니 윈도우 PC를 쓰고 있고, OS는 윈도우즈 98일 것으로 짐작되며, 원격 접속을 하기 위해 VNC를 쓰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VNC가 중지가 된 것이죠. 저 팝업은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요? 직원 누군가 기둥으로 직접 가서 재부팅을 해야 하는 것일까요?

한편, 조직개편으로 인한 이동은 내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존 업무가 아직 마무리가 되지 않았는데, 이동할 부서의 장께서는 무조건 불허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오전에 면담 예정인데, 그 이후 기존 업무는... 저도 머리가 아프네요. ㅠㅠ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