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나의 순간을 통한 예술적 생각 ... 모두가 포용하면 세상이 달라 지겠지 예술, 음악

in hive-196917 •  2 months ago  (edited)

)

고등학교 시절부터 심포닉 오케스트라 나 재즈 콤보와 함께한 투어를 기억합니다 ...
예를 들어, 우리는 독일에서 1 년에 적어도 두 번, Waldorf Schule과 Musik 학교 간의 문화 교류와 같은 투어를했습니다.
미친 듯이 음악을 공부하는 젊은 학생으로서 저에게는 흥미로운 문화적 계기였습니다. :) 그 투어를 통해 사회 내에서 강한 수준의 문화의 중요성에 대해 저를 깨달았습니다. 예를 들어, 엄격하게 예술적 관점에서 세계가 어떻게 될 수 있는지 깨달은 순간이었고, 독일과 같은 나라에서는 여러분이 부모가 모두 의사 인 가정에서 모두 악기를 공부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 같은 아이가 고등학교 4 년 사이에있을 수 있다고 성숙한 생각을 통해 발칸 지역과이 세계의 다른 나라들에서 온 나라들이 훨씬 더 나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은 순간이었습니다. 어린 학생들이 수학이나 천문학을 공부하든 음악 악기를 연습하든, 전체 매트릭스는 그 핵심 내에서 변화하고 모든 것이 마법 같은 것으로 바뀔 것입니다.

돈이라는 환상의 힘으로 행복을 쫓는다는 걸 알아요, 특히 신세계가 빠르고 강력한 방식으로 세워졌을 때 ...하지만 진정한 예술가의 내면의 평화는 아무도 살 수 없습니다 :)

#steemit 행성에서 내 #music #art 사람들의 일부를 즐기십시오 ...

https://open.spotify.com/artist/3QvHYClgWdIJnF0qXucP6A

https://emanate.live/luciannagy

이 # 암호화 된 매트릭스의 친애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