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인도 커리. 딸내미가 인도 커리 좋아하는데...

in hive-199903 •  2 months ago 

IMAGE 2021-06-12 23:43:25.jpg

어제 저녁에 간식 사러 편의점에 잠시 들렀는데, 인도 커리가 나왔더라구요. 맛이 궁금해서 그거랑 즉석밥을 구매했죠. 예정에 없던 저녁식사를 하게 된 것입니다. ㅎㅎㅎㅎㅎ 밥 위에 커리를 조금씩 부어가며 비벼 먹었죠. 맛은... 생각보다 먹을만 했습니다. 물론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보다는 못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인도 레스토랑이 많지 않은데다 가격도 한식에 비해 비싸서 자주 먹기가 어렵죠. 커리 먹고 싶지만 레스토랑에 갈 수 없을 때... 나름 대안으로 괜찮아 보여요.

저도 그렇지만 딸내미가 특히 인도 커리를 좋아하죠. 2개 사서 1개는 어제 제가 먹었고, 남은 1개는 집으로 가져왔어요. 딸내미 입맛에 맞을지 모르겠지만, 마음에 든다고 하면 몇개 사오려 해요. 인도 커리 제품들이 하나둘씩 꾸준히 나오는 걸 보니 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 보다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서 앞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강황과 울금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커큐민이 들어 있다고 하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