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다시 방문한 애니메이트 홍대점

in hive-199903 •  2 months ago 

IMAGE 2021-06-13 23:30:11.jpg

IMAGE 2021-06-13 23:30:39.jpg

IMAGE 2021-06-13 23:30:50.jpg

딸내미가 사고 싶은 새로운 굿즈가 나왔다고 하여 홍대 부근에 위치한 애니메이트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가보니 매장이 사라지고 없더라구요. 어떻게 된건가 알아봤더니 인근 다른 곳으로 확장 이전을 했더라구요. 다행히 먼 곳이 아니었어요.

오랜만에 다시 가본 매장은 역시나 수많은 손님들로 활기가 가득했죠. 일본 불매운동은 아직도 진행 중이라고 하지만, 컨텐츠 시장만큼은 예외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어렸을 때는 굿즈를 가진 사람들이 참 부러웠었는데... 이를 살 수 있는 지금은 정작 뭘 사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드네요. 좋아하는 애니가 없어서 그런 거 같아요. 좋아하는 게 없으니 사고 싶은 게 없는 거네요. 뭔가를 좋아하는 게 있다는 것... 딸내미도 좋아하는 게 있다는 것... 그런 것이 부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오늘은 아빠로서 역할을 한 것으로 만족하고... 다음에는 저를 위한 무엇인가를 샀으면 하네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움 맞아요. 최대한 피하려고하는데 어쩔수없이 사게되는게 있긴해요.

딸을 좋아하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