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토큰 마이닝

in sct •  10 months ago 

aaaaa.jpg

최근 전체적인 장세가 장대음봉이 형성되면서 힘든투자시기를 거치고 있습니다.
며칠상승중이지만 스팀시세도 170원대인 상황에서 스팀엔진이 없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라는 생각을 자주합니다.
요즘은 스팀잇을 하는 이유중하나가 토큰을 모으는 재미로 한다해도 과언이 아님니다.
이글도 설정되어있지만 오죽했으면 SCT 베니피셔리 100% 설정하면서까지 KRWP를 모으고는 있는데 생각보다는 모으는게 쉽지않네요.
저의 엔진토큰 현황을 보시다시피 지금 보팅의 80-90%는 MINI,AIT,JJM,JCAR 그리고 KRWP까지 보팅형 토큰으로 채워져 있을정도입니다.
즉 엔진토큰들이 없었으면 $1 보팅이 안나온다는 얘기이죠.
니트로토큰 중에는 저는 MOT토큰이 50만정도 스테이크 되어 있어서 눈에 띄네요.
이 사이트는 운영자분이 관리를 안하시는지 주제제한도 안하는것 같구 시세도 니트로 토큰중에 최악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제네시스나 마이너게이트의 클라우드마이닝에서 몇백만원의 손실을 입은것에 대한 대리만족이라할까요
하루에 몇백개씩 보상으로 들어오는 MOT가 SCT토큰이면 정말좋겠지만 이 토큰으로인해 받는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외에 최근 AIT토큰을 스와핑해서받은 IV , 이유는 모르지만 조금씩 모아가고 있는 TMT토큰도 볼수 있네요.
많은 분들이 소각등으로 최대보상을 받고 있지만 저는 그런욕심없이 토큰모으는 재미로 스팀잇을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듬니다.
어쩌면 지금의 토큰 마이닝이 클라우드마이닝에서 잃었던 재미를 다시 느끼는건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면서..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MOT태그도 꼭 넣어야겠군요.

태그 자리 있으시면 MOT토큰 태그는 mediaofficials 적으시면 됨니다.
저는 니트로에서 보팅을 하지않고 주로 BUSY에서 누르기때문에 전체적으로 적용될것입니당.^^